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SBS가요대전’ 양희은-이하이-백아연, 선후배가 나누는 따뜻한 교감

작성 2016.12.26 23:59 조회 436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SBS '2016 SAF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이 유희열, 소녀시대 유리, 엑소 백현의 진행으로 26일 오후 8시 55분 생방송 됐다.

'가요대전'은 SM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수만의 K-POP 전망 인터뷰로 시작됐다. 이수만은 “'가요대전'이 20주년인 만큼 올해는 더욱 특별한 무대가 마련돼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 기대만큼 선후배간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무대가 펼쳐졌다. 주인공은 '판타스틱 케이팝' 양희은, 이하이, 백아연이었다.

가요대전

세 사람은 함께 무대에 올라 '요즘 어때? 위 러브 쏘' 무대를 선사했다. 가요계 대선배 양희은과 빼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이하이, 백아연의 하모니는 세대를 뛰어넘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느낌을 전해줬다.

특히 양희은과 이하이가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무대, 선후배가 나누는 눈빛에서는 달콤함 마저 느껴졌다. 

'가요대전'은 지난 1997년에 첫 회를 시작, 올해로 20회를 맞았다. '가요대전'에서는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가 17년 만에 출연하고 2세대 아이돌인 태연과 현아가 솔로로 무대에 오른다. 엑소, 샤이니, 방탄소년단, 갓세븐,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블랙핑크, 비투비, 빅스, 세븐틴, 씨엔블루, 씨스타, 여자친구, AOA, 에이핑크, 에일리, NCT, EXID, 인피니트, 트와이스 등 3, 4세대를 대표하는 아이돌도 대거 출연한다. 또 헤일로, 스누퍼, 크나큰, 아스트로, SF9, 펜타곤, 모모랜드, 구구단, 우주소녀, 다이아, 씨엘씨, 라붐 등 신예 그룹 12팀, 총 91명의 아이돌의 초대형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