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5일(일)

방송 프로그램 리뷰

‘지성, 광기 어린 눈물’…피고인 첫 티저 공개

작성 2016.12.29 09:41 조회 517
기사 인쇄하기
피고인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피고인' 지성이 변신을 예고했다.

29일 SBS 새 월화드라마 '피고인'(극본 최수진 최창환, 연출 조영광)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 내려앉게 만드는 시선 강탈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공개된 영상은 최고의 검사에서 한순간 딸과 아내를 살해한 살인범 누명을 쓰게 된 박정우 역의 지성과 무자비한 악행들로 브라운관을 얼어붙게 만들 차선호 차민호 역의 엄기준, 두 남자의 완벽한 변신을 담았다.

먼저 지성은 비극의 주인공 박정우로 분해 각양각색의 얼굴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또 한 번 증명해 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부터 가슴을 에이는 절규, 광기 어린 눈물까지 폭넓은 연기로 사연 깊은 캐릭터 박정우를 표현해 지성이 보여줄 파격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엄기준은 극과 극의 성향인 쌍둥이 형제 차선호 차민호 역으로 1인 2역에 도전해 섬뜩한 표정들로 장면 하나하나를 메우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절대악 차민호의 얼굴로 등장해 의중을 알 수 없는 모호한 눈빛과 살기를 띈 충격적인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역대급 악역 탄생에 대한 확신을 불어넣었다.

지성과 엄기준은 첫 티저부터 쫓고 쫓기는 뜨거운 맞대결을 예고하며 본 방송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피고인'은 딸과 아내를 죽인 살인자 누명을 쓴 검사 박정우가 잃어버린 4개월의 시간을 기억해내기 위해 써 내려가는 처절한 투쟁 일지이자, 세상 모두를 속인 충격적인 악인 차민호를 상대로 벌이는 강렬한 복수 이야기. '낭만닥터 김사부'의 바통을 이어받아 2017년 1월 23일 첫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