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채널J, ‘연말연시 힐링 스페셜’... '고독한 미식가 시즌3' 등 연속 방송

작성 2016.12.29 12:28 조회 522
기사 인쇄하기
채널j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일본 전문 채널 채널J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연말연시 힐링 스페셜'로 '고독한 미식가 시즌3',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전편 연속 방송한다.

2016년 한해를 마감하는 시청자들에게 채널J가 선사하는 맛있는 시간 '고독한 미식가 시즌3'은 쿠스미 마사유키의 동명 만화 원작, 일본 배우 마츠시게 유타카의 첫 주연작으로, 최고의 먹방 배우를 탄생시킨 작품이다.

'고독한 미식가'는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혼자서 요리를 즐기는 모습을 리얼하게 그린 일본의 대표 먹방 드라마로,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오후 1시에 전편 연속 방송된다.

또한,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는 패션 잡지 편집자를 꿈꾸며 출판사에 입사했지만 생각지도 못한 수수한 교열부에 배속된 주인공이 다양한 문제들을 통해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일본 10대들이 닮고 싶은 얼굴 1위', '일본의 이민정'이라고 불리며 많은 팬을 보유하고있는 이시하라 사토미가 상큼 발라한 매력을 보여준다.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는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밤 9시에 전편 연속 방송 된다.

뿐만 아니라, 손님들을 위한, 이웃들을 위한, 그리고 자신들을 위한 행복 레시피와 따뜻한 빵 굽는 냄새와 향긋한 커피 내리는 향기가 함께하는 '해피해피 브레드', 6년간 키운 아들이 병원에서 바뀐 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삶의 방식이 너무나도 다른 친자의 가족들을 만나며 아버지로서 겪는 심리적 갈등을 그린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빠르게 흘러가는 사회와 화려한 생활과는 전혀 다른 세상의 조용한 바닷가 마을에서 펼쳐지는 맛있는 이야기를 그린 '안경'이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일본의 최신 드라마 뿐 아니라 영화, 버라이어티 등 다양한 일본 콘텐츠를 방영하고 있는 국내 최초 일본 전문 채널인 채널 J는 전국 어디서나 디지털케이블, 위성(Skylife), IPTV로 시청 가능하며, 자세한 채널번호는 채널J 홈페이지(www.channelj.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