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엄태구, 채널CGV '채씨 영화방' 주연 발탁

김지혜 기자 작성 2016.12.30 09:41 조회 290
기사 인쇄하기
채씨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엄태구가 채널CGV의 소셜무비 '채씨 영화방'(감독 김종관)의 주인공에 발탁됐다.

채널CGV는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환경에 발맞춰 온라인 플랫폼을 강화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채널CGV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소셜무비를 제작하게 됐다.

소셜무비 '채씨 영화방'을 통해 채널CGV 브랜드 캠페인의 대중화 및 대한민국 대표 영화 전문 채널로서 채널CGV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채씨 영화방'은 총 3편의 소셜무비 형식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영화는 채널CGV의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무비 큐레이터' 메시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채널CGV를 '채씨 영화방'으로 의인화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영화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판타지적인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

또한 다채로운 편성과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채널CGV만의 큐레이션 가이드를 감각적으로 풀어내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김종관 감독은 "누군가 좋은 영화를 추천해 준다는 것 자체가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다. 영화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모험을 하게 해주는 것처럼, 서울 곳곳에 숨어있는 골목을 지나 '채씨 영화방'에서 좋은 영화를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며 연출 의도를 밝혔다.

이어 주연을 맡은 엄태구는 "내가 좋아하는 영화를 누군가에게 추천한다는 건 즐거운 일"이라며 "어떤 정보도 없이 그냥 보길 바란다.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영화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 외에도 지우, 이주영, 김새벽, 설창희, 정준원, 이주영 등 주목받은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했다.

채널CGV는 '채씨 영화방' 첫 방송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몽환적이면서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채씨 영화방을 배경으로 영화방의 마스터로 분한 엄태구가 손님을 맞이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채씨 영화방'은 오는 1월 13일 오전 11시 채널CGV를 비롯해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