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SBS연기대상' 이준기, 한류스타상 수상 "한류 팬들 사랑에 하루하루가 감동"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1.01 01:56 조회 808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준기가 '2016 SBS 연기대상'에서 '한류스타상'을 수상했다.

이준기는 31일 밤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생방송으로 펼쳐진 '2016 SAF 연기대상'(이하 2016 SBS 연기대상)에서 '한류스타상'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수상대에 오른 이준기는 “어쩌자고 대상 전에 제게 이런 무거운 짐을 주시는지..한류스타상을 받을지 몰랐다”며 얼떨떨해 했다.

이어 그는 “한류라는 게 배우 한사람이 잘해서 공로를 인정받는 것보다, 시청자분들이 사랑해주셨고, 해외에서 한류문화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함께 해주셨기에 가능한 거 같다”라고 말했다.

연대

이준기는 올해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왕소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는 “한 나라의 문화를 사랑해주는 게 쉽지 않은건데, (해외 팬들이) 우리 문화를 사랑해줘서, 하루하루가 감동적이다. 그 분들에게 보답하고 싶다”며 팬들에게 고마워했다.

이준기는 이날 '한류스타상' 외에도 '10대 스타상', 이지은(아이유)와 함께 '베스트 커플상'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다.

한편 이날 '2016 SBS연기대상'은 방송인 이휘재, 배우 장근석, 걸스데이 민아가 MC를 맡아 진행했고, 한 해 동안 SBS에서 방영된 드라마를 되돌아보고 뜻깊은 시상을 나누며 아름답게 2016년을 마무리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