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틴탑, 3월 완전체 출격 '기습 컴백 예고'

작성 2017.01.05 10:21 조회 132
기사 인쇄하기
틴탑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그룹 틴탑이 3월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4일 틴탑의 니엘과 천지가 네이버 브이앱 생방송을 통해 틴탑의 완전체 컴백 활동을 깜짝 발표했다.

방송에서 니엘은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의 컴백 소식을 발표하고 천지는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의 해기 역을 맡게 된 소식을 알리며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고 축하했다. 니엘과 천지는 서로의 활동에 대해 궁금했던 질문을 준비해 답변했으며 팬들의 질문에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3월 틴탑의 완전체 컴백 스포일러를 자처해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팬들의 축하 메시지와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16일 공개되는 니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 활동 후 바로 3월 중으로 틴탑의 컴백이 예고돼 지난 틴탑의 'RED POINT' 앨범 이후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니엘은 첫 번째 솔로 앨범 '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로 솔로 퍼포먼스에 강한 자신감과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이번 니엘의 두 번째 솔로 컴백과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니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는 16일 공개될 예정이며 3월에는 틴탑이 컴백 활동으로 얼굴을 비춘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