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틴탑 니엘, ’날 울리지마’ 티저 공개 ‘슬픈 감성 예고’

작성 2017.01.11 10:39 조회 187
기사 인쇄하기
틴탑 니엘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그룹 틴탑의 니엘이 '날 울리지마'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자정 틴탑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니엘의 새 앨범 'LOVE AFFAIR…'의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니엘은 아름다운 춤선을 뽐내며 홀로 부드러우면서 파워풀한 춤을 추고 있다. 니엘이 무릎을 꿇은 채 떠나려는 여자를 붙잡는 장면에서 “날 울리지마”라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짧게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영상의 끝에는 니엘의 영문이름 'NIEL', 컴백 날짜를 알리는 '20170116 00AM'과 타이틀곡 이름인 '날 울리지마'가 나타나 첫 번째 티저 영상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제목 공개로 컴백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니엘은 티저 사진을 통해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에 파격적인 그레이 헤어 컬러로 변신한 모습을 자랑했다. 또 지난 10일 니엘의 컴백 일정 포스터가 공개돼 다음 일정인 트랙리스트 공개와 두 번째 티저 영상, 뮤직 썸네일 영상, 앨범 발매 날까지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니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의 음원과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의 뮤직비디오는 16일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