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브레이브걸스 유진&혜란 활동 중단 ‘5인조 활동’

작성 2017.01.13 09:26 조회 527
기사 인쇄하기
브레이브걸스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유진과 혜란이 활동을 중단한다.

브레이브걸스 측은 13일 “오랜 시간 동안 묵묵히 기다려준 브레이브걸스의 많은 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달하게 돼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한다. 지난 5년여 간 브레이브걸스의 멤버로 함께해 온 유진, 혜란 양이13일을 기점으로 브레이브걸스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음을 공식적으로 알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진 양은 연예활동과 학업의 기로에서 오랜 고민 끝에 학업에 매진, 본격적으로 유학을 준비하고자 하는 입장을 밝혀 당사는 이를 존중하고자 한다. 혜란 양은 급격한 건강 악화로 인해 도저히 활동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해 당사는 오랜 시간 동안 혜란 양과 함께 고민하고 상의한 결과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잠정적인 휴식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브레이브걸스 측은 이 같은 사실을 전하며 “그동안 브레이브걸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준 유진, 혜란 양의 앞으로의 행보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 브레이브걸스는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민영, 은지, 유나, 유정, 하윤 5인 체제로 오는 2~3월에 발표 예정인 새 음반을 시작으로 그룹 및 개별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새로운 출발점에 서게 된 5인의 브레이브걸스 멤버들과 유진, 혜란 양에게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