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 ‘낭만닥터’ 한석규 앞에 김혜수 깜짝 등장! “안녕? 오랜만”

작성 2017.01.16 23:33 조회 1,672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차연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 마지막 회의 마지막 장면에 의문의 여성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증폭시켰다.

16일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마지막회는 거대병원으로 돌아가지 않고 돌담병원에 남아 김사부와 함께 환자들을 지키려는 '낭만' 닥터들의 모습으로 해피엔딩을 맞았다.

그런데 늦은 밤 돌담병원 앞에 자동차 한 대가 멈춰 섰고, 차에서는 배우 김혜수가 내려 돌담병원 안으로 들어섰다. 조용한 병원 로비에 들어선 김혜수 앞에 피곤한 표정의 김사부가 나타났고, 그는 돌담병원을 찾아온 김혜수를 보고 놀람을 금치 못했다.

3

김혜수는 자신을 보고 놀란 김사부에게 “안녕? 오랜만이네”라며 반가운 미소를 보여줬다. 이에 말을 잊을 정도로 놀란 표정의 김사부가 화면을 가득 채우며 극의 엔딩을 맞아, 17일 방송되는 '번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김혜수는 김사부를 연기하는 배우 한석규와 . 지난 1995년 영화 '닥터 봉'과 지난 2010년 영화 '이층의 악당'에서 함께 연기한 바 있다.

한편, 지난 세달간 안방극장을 달궜던 '낭만닥터 김사부'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17일에는 번외편이 방송되며, 후속으로는 지성이 주연을 맡은 '피고인'이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