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울림, 인피니트-러블리즈 이은 신인 론칭 ‘새 얼굴은 누구’

작성 2017.01.17 09:23 조회 340
기사 인쇄하기
울림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그룹 인피니트,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의 신인 론칭 프로젝트 'W-Project'의 첫 콜라보레이션 앨범 타이틀은 '너 같은 사람 없더라'인 것으로 밝혀졌다.

17일 자정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W PROJECT POSTER TEASER {WB l Joo Chan}∩{WG l So Yoon}'이라는 타이틀의 앨범 포스터를 공개하며 첫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제목 '너 같은 사람 없더라'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에는 주찬과 소윤의 강렬한 비주얼과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한 포스터 안에서 두 사람의 엇갈린 시선과 애절하고 알 수 없는 표정으로 궁금증을 유발하며 그 위로 이들의 첫 콜라보레이션 타이틀곡인 '너 같은 사람 없더라'의 제목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울림은 앞서 지난 16일 'W-Project'의 프로젝트의 첫 주자 '울림 보이즈(가칭)-주찬'과 신인 걸그룹 '울림 걸즈(가칭)-소윤'을 공개하는 로고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포스터를 통해 베일에 가려져 있던 'W-Project' 첫 주자인 주찬, 소윤의 이미지와 타이틀곡 제목이 공개되면서 신선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 둘의 음악과 목소리로 열어갈 새로운 첫 시작은 어떤 음악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W-Project'의 주찬과 소윤의 디지털 싱글 '너 같은 사람 없더라'는 2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