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 ‘낭만닥터’ 한석규, 첫사랑 김혜수와 달콤한 해후

작성 2017.01.17 23:53 조회 520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차연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 김사부(한석규 분)가 첫사랑 이영조(김혜수 분)와 재회했다.

17일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번외편에서는 이영조가 김사부를 찾아와 환자를 부탁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김사부는 돌담병원으로 자신을 찾아온 이영조를 방으로 안내했고, 커피를 직접 내려주기까지 했다. 이에 이영조는 깜짝 놀라며 “카페에 앉아서 노닥거리는 거 제일 싫어하는 사람이, 커피를 직접 내려 드신다고요? 데이트 할 때마다 내가 얼마나 눈치가 보였었는데”라고 말해 두 사람이 오래 전 연인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낭닥

이영조의 말에 김사부는 껄껄 웃었고, 이영조는 “그것도 내가 못 보던 웃음이네?”라며 환하게 웃어 핑크빛 무드를 형성했다.

이영조가 찾아온 건 HIV 양성인 환자의 수술을 부탁하기 위해서였고, 김사부는 병원 멤버들의 만류에도 수술을 하겠다고 나서며 끝까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보는 이들의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했다.

한편, 이날 방송을 끝으로 '낭만닥터 김사부'는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오는 23일 월요일 밤부터는 지성, 엄기준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피고인'(극본 최수진 최창환, 연출 조영광)이 전파를 탄다. 누명을 쓰고 수감된 사형수, 전직 검사 박정우(지성 분)가 진실을 찾는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달굴 예정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