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한지민-이희준, 영화 '미쓰백' 출연 확정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1.18 11:01 조회 148
기사 인쇄하기
미쓰백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한지민, 이희준이 영화 '미쓰백' 동반 출연한다. 

'미쓰백'은 실화를 모티브로 참혹한 세상에 맞서 소녀를 구원하려는 여자와 그 여자를 지키고자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영화 '밀정'에서 여성의열단원으로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한지민과 정평이 난 연기로 최근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이희준이 주연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한지민은 극중에서 세상을 헤쳐가며 거칠게 살아가다 전과자가 된 여자로 분해 이전과는 색다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지민이 연기할 캐릭터는 전과자라는 꼬리표가 주는 세상의 편견 속에 누구에게도 마음의 문을 열지 않은 채 살아가다 한 소녀를 만나 그녀를 구원하기로 결심하는 인물이다.

이희준이 캐스팅된 역할은 극중 한지민에게 연민과 사랑을 품고 있는 인물로 세상의 불합리에 맞서려는 그녀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지켜주려 하는 남자이다. 둘의 시너지가 실화를 모티브로 한 감동 깊은 드라마를 어떻게 그려낼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쓰백'은 단편 '그녀에게'로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서 주목을 받은 이지원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제작 영화사 배, 공동제작 위더스 필름으로 2월 초 크랭크인을 목표로 하고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