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결혼식 왜 안 왔어?"…'프로불참러' 조세호, 드디어 안재욱 만났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1.19 09:05 조회 1,966
기사 인쇄하기
천국사무소 안재욱 조세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자신의 '프로불참러' 등극에 의도치 않게 공헌(?)한 안재욱을 드디어 만났다.

조세호는 앞서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안재욱의 결혼식에 왜 안 왔냐”는 김흥국의 말에 의해 본인의 뜻과 상관없이 전 국민의 프로불참러가 됐다. 그런 조세호가 SBS 설 파일럿 '내 생애 단 하나의 기억-천국사무소'(이하 '천국사무소')를 통해 안재욱과 조우했다.

'천국사무소'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첫 만남을 앞두고 서로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내비치며 녹화를 기다렸다. 실제 녹화장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어색할 틈도 없이 오래 알았던 사이처럼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브로맨스를 선보였다.

'천국사무소'는 가상의 공간인 '천국사무소'에서 스타의 인생을 돌아보며 단 하나의 기억을 선택하는 과정을 통해 인생에 대한 의미와 가치를 생각해 보는 판타지 예능으로 스토리텔링과 새로운 형식의 토크쇼의 신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되는 프로그램이다.

과연 생의 마지막에서 선택할 안재욱의 단 하나의 기억은 무엇일지, 생의 마지막에서 만난 안재욱과 조세호는 어떤 모습으로 함께하게 될지 궁금증을 키우는 '천국사무소'는 오는 설 연휴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