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푸른바다' 이지훈, 결국 총까지 쐈다 '섬뜩한 악인'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1.19 09:17 조회 2,445
기사 인쇄하기
푸른바다 이지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 이지훈이 소름 끼치는 엔딩을 선사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진혁, 연출 박지은) 18회에서 허치현(이지훈 분)은 역대급 충격 엔딩으로 악역의 진수를 보여줬다.

어머니 강서희(황신혜 분)가 새아버지 허일중(최정우 분)을 죽였다는 사실을 안 허치현은 이를 감추기 위해 더욱 악랄해져갔다. 허치현은 모든 사실을 알고 있는 허준재(이민호 분)를 없애기로 계획했고, 조남두(이희준 분)를 협박해 자신의 편으로 만드는 등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후 허치현과 강서희는 조남두를 이용해 허준재를 납치한 뒤, 약물을 이용한 자살로 위장해 죽이려는 파렴치한 모습을 드러내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는 모두 허준재와 조남두가 합심해 강서희의 자백을 받아내기 위한 속임수였다. 결국 강서희가 현장에서 체포되자 분노에 찬 허치현은 죽일 듯이 조남두에게 달려드는 등 폭주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성을 잃은 허치현은 경찰이 차고 있던 총을 빼앗아 허준재에게 총구를 겨누었고, 이를 막기 위해 심청(전지현 분)이 허준재에게 몸을 날리는 모습이 그려지며 이날 방송이 마무리됐다. 이와 동시에 전생에 세화(전지현 분)와 담령(이민호 분)에게 창을 던져 죽게 만든 남자 역시 전생의 허치현임이 밝혀져 충격을 더했다. 허치현은 전생과 현생을 아우르는 압도적인 사건의 주인공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지훈은 이민호와 전생에 이은 질긴 악연의 주역으로 밝혀지며 극의 중요한 흐름을 이끄는 히든카드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살기 어린 눈빛과 냉소적 말투,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긴장감을 높이며 쫄깃한 스릴감과 몰입도를 선사했다.

이제 '푸른 바다의 전설'이 종영까지 단 2회만 남은 가운데, 이지훈과 이민호의 질긴 악연의 고리가 어떻게 풀려나갈지 향후 전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19일 밤 10시에 19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