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메이크스타, 스텔라 음반제작 세 번째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500% 돌파

작성 2017.01.19 17:25 조회 264
기사 인쇄하기
이대희 궁금한이야기 y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걸그룹 스텔라의 세 번째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가 달성률 500%를 넘어섰다.

스텔라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진행한 지난 두 번의 프로젝트에서 무려 1억 원이 넘는 금액을 달성하며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특히, 이번 세 번째 스텔라 음반 제작 프로젝트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기획단계에서부터 설문조사와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의견을 취합하여 프로젝트 리워드를 구성할 정도로 팬들의 아이디어와 의견을 반영한 특별한 프로젝트다.

얼마 전에는 팬들이 원하는 업데이트 콘텐츠를 위해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결과로 선정된 안무 파트 바꾸기, 2배속 댄스, 1인칭 시점의 여친 영상은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 때문인지 이번 스텔라 프로젝트는 시작한 지 30분 만에 100%를 달성하고, 5시간 만에 200%를 달성해 주변을 놀라게 했으며, 이미 두 번째 프로젝트 최고 달성률을 넘기고 있는 상태다.

스텔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에 따르면 “이번 스텔라 음반제작 프로젝트는 지난 프로젝트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다. 프로젝트를 통해서 팬과 아티스트가 서로에게 더 많은 혜택이 전해지길 바라는 아름다운 모습들이 연출되고 있다. 그야말로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교감하고 즐거워하고 있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라면 그 동안 달성했던 달성률보다 더 높은 최고 달성률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조금 더 특별한 스텔라 앨범제작 프로젝트는 참여자들에게 스텔라의 친필사인이 담긴 스페셜 에디션 앨범, 스텔라 보이스 벨소리, 폴라로이드 사진, 포토카드세트, 스텔라 공식 MD상품을 전달하고 스텔라의 VIP 쇼케이스와 뮤직비디오 촬영장, 스텔라와 함께하는 식사 팬미팅을 방문할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메이크스타(www.makestar.co)는 한류 콘텐츠에 특화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 전 세계 181개국, 11,415개의 도시에서 유저들이 방문하고, 66개국에서 결제가 발생하고 있으며, 전체 프로젝트 해외 참여율은 70%에 달한다. 얼마 전에는 아스트로 생애 첫 화보집 프로젝트와 에이프릴 화보캘린더 제작 프로젝트를 크게 성공시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