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고독한미식가' 스페셜부터 화제작 영화까지... 채널J, 설 특집 편성

최종편집 : 2017-01-25 10:24:54

조회 : 814

>
이미지

[ SBS 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일본전문채널 채널J가 설 연휴를 맞이해 '협반~남자의 밥~', '고독한 미식가 SP', '일요 빅 버라이어티- 거대 참치 전쟁', 일본 영화 4편 등을 27일부터 31일까지 특별 방송한다.

드라마 '협반~남자의 밥~'은 일드의 단골 메뉴인 야쿠자와 요리가 합쳐진 작품으로, 요리 솜씨가 뛰어난 야쿠자가 우연히 항쟁에 휘말린 대학생을 구하고 그 대학생의 집에 숨어 지내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로 27일~30일 오전 11시에 전편 연속 방송된다.

또한, 먹방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일본 대표 먹방 프로그램 고독한 미식가의 스페셜편인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SP', '한 여름의 도호쿠, 미야기 출장편 SP', '이노가시라 고로의 기나긴 하루 SP' 총 3편이 27일~29일까지 오후 4시에 방송된다.

뿐만 아니라, 바다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거대 참치를 잡고자 전쟁을 방불케 하는 치열한 참치 잡이에 도전하는 어부들의 모습과 저렴한 가격에 최상급 참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참치 전문점을 소개하는 정보 버라이어티 '일요 빅 버라이어티- 거대 참치 전쟁'이 27일~31일 오후 5시부터 전편 연속 방송된다.

이미지


긴 연휴에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영화 또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짧은 인생을 전력질주로 달려온 소녀와 그 소녀를 사랑한 소년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가족이 되는 과정 그리고 가족의 소중함을 알게 하는 '바닷마을 다이어리', 모든 기억을 잃어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내일의 기억', 요즘은 찾아보기 힘든 순수한 사랑의 가치를 깨닫게 하는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가 27일부터 30일까지 밤10시에 방송된다.

일본의 최신 드라마뿐 아니라 영화, 버라이어티 등 다양한 일본 콘텐츠를 방영하고 있는 국내 최초 일본 전문 채널인 채널 J는 전국 어디서나 디지털케이블, 위성(Skylife), IPTV로 시청 가능하며, 자세한 채널번호는 채널J 홈페이지(www.channelj.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jsama@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