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바다 보며 고심..이민호 떠나나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1.25 13:25 조회 1,133
기사 인쇄하기
푸른바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 인어 전지현이 바다를 보며 고심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25일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 연출 진혁) 측은 마지막 회 방송을 앞두고 고향인 바다를 보며 깊은 생각에 잠긴 심청(전지현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홀로 거센 파도가 치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청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머나먼 바다를 향한 그녀의 눈빛에는 그리움과 슬픔이 서려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원래 바다가 고향인 인어 청은 뭍으로 올라와 심장이 점점 굳어가고 있었고, 운명의 상대인 허준재(이민호 분)를 대신해 총까지 맞아 더욱 건강이 안 좋아졌다. 하루 빨리 바다로 돌아가 건강을 회복해야 하는 청의 상태를 알기에 준재도 더 이상 그녀를 붙잡아둘 수 없었다.

때문에 지난 19회에서 준재는 모든 것을 청의 선택에 맡겼고, 청은 “선택했어”라는 말과 함께 준재에게 키스를 해 그의 기억 삭제 여부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러한 상황에서 청이 준재의 기억을 지우고 바다로 되돌아가기 위해 바닷가를 찾은 것은 아닌지, 쉽게 내릴 수 없는 결정에 혼란스러워하는 그녀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준청커플의 마지막 운명이 청의 선택에 달렸다”면서 “그녀의 선택으로 준청커플이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오늘 마지막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기는 판타지 로맨스로, 25일 밤 10시 대망의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