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5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천국사무소’ 안재욱, 허니문베이비 딸 태명은 ‘한방이’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1.29 10:40 조회 227
기사 인쇄하기
안재욱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SBS '천국사무소'를 통해 안재욱의 딸 수현이의 독특한 태명이 공개된다.

2015년 6월 1일 결혼식을 올린 안재욱은 결혼한 지 한 달도 안 된 6월 26일에 2세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에게 “속도위반이다”라는 오해를 사기도 했는데, 안재욱은 이를 전면 부인하며 “허니문 베이비”였던 첫딸 수현이의 태명을 '천국사무소'를 통해 공개했다.

안재욱은 “정확하게 결혼 다음 날인 6월 2일에 생긴 아이다”라며 “그래서 아이의 태명을 '한방이' 라고 지었다”고 말했다. '허니문에 생긴 아이'라는 의미에서 '한방이'로 불렸던 딸 수현이는 예정일보다 2주 일찍, 눈이 펑펑 내리던 날에 세상을 보았고, 올해로 11개월째에 접어들어 무럭무럭 성장하고 있다는 것.

또한 안재욱은 딸에 대한 이야기에 연신 웃음꽃이 핀 딸바보 모습으로 이야기 나누다가 “어떤 아빠가 되고 싶냐?”는 물음에 “나이가 먹어도 수현이와 장난도 치고 데이트도 하고 싶고.. 친구 같은 아빠가 되고 싶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잔하게 했다고.

한 사람의 인생이 마무리되었다는 가정에서 시작되는 SBS 설특집 '천국사무소'는 천국에 가기 전에 들르는 가상의 공간인 '천국사무소'에서 한 사람의 인생을 돌아보며 삶에 대한 의미를 생각해 보는 재미와 감동이 녹아 있는 프로그램으로 29일 일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