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화보] 이선빈, 핑크 레이디로 변신 “목표? 3사 시상식 모두 참석”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2.01 10:10 조회 485
기사 인쇄하기
이선빈
이선빈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이선빈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1일 앳스타일(@star1)은 MCM과 이선빈이 함께한 홀리데이 콘셉트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선빈은 발랄하고 로맨틱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의상과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소화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선빈은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에 대해 언급했다. 극 중에서 그가 맡은 톱스타 하지아는 밝은 모습을 갖춘 매력적인 캐릭터로 “눈치가 없는 것 같은데 있고 강단 있는 모습이다. 싫고 좋음을 확실히 구분 짓는 말괄량이 같은 천방지축 백치미 여배우”라면서 “조난으로 힘든 와중에 외모를 가꾼다든지, 음식을 훔쳐먹는다든지 독특해요. 통통 튀는 매력을 볼 수 있는 역할”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선빈
이선빈

이어 촬영 현장 분위기에 대해 “아주 좋다. 앞서 SBS '정글의 법칙 in 몽골'을 할 때도 많이 느꼈는데 극한의 상황이면 더 예민해질 것 같은데, 그런데 그걸 넘어서 힘드니 똘똘 뭉치게 된다. 서로 의지하게 되고 연기 호흡도 너무 좋다. 추워도 각자 대기실로 들어가지 않고 모닥불 앞에 모여서 이야기한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2017년을 돌아봤을 때 어떻게 기억하고 싶냐”는 질문에 “열심히 살았구나. 쉬지 않았구나. 이런 한 해를 보내고 싶다.”면서 “쉬면 불안하다. 목표가 시상식에 다 참여하는 것”이라고 대답했다.

이선빈

사진=앳스타일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