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자이언티 “빈지노, 여자 친구랑 싸웠다더니 한 번에 녹음 끝내”

작성 2017.02.01 15:34 조회 1,017
기사 인쇄하기
자이언티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자이언티가 새 앨범 'OO'를 발표했다.

자이언티는 프로듀서 테디의 '더 블랙 레이블'에 새롭게 둥지를 튼 지 1년여 만인 1일 새 앨범 'OO'를 선보였다. 새 앨범을 발표한 자이언티는 1일 오후 3시 서울 합정동 사무실에서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앨범에는 빈지노가 '미안해'라는 곡을, 지드래곤이 '컴플렉스'라는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이 부분에도 큰 관심을 모았다.

자이언티는 지드래곤, 빈지노 두 사람이 흔쾌히 피처링에 참여해 줬다며 녹음도 수월하게 끝났다고 전했다.

자이언티는 “빈지노는 정말 귀여워서 '미안해'라는 곡에 어울릴 것 같았고 지드래곤은 내가 아는 한 가장 멋있어서 '컴플렉스'라는 곡에 잘 어울릴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빈지노는 녹음하는 날 여자 친구랑 싸우고 왔다고 하더니 한 번에 끝냈고 지드래곤도 너무 좋다며 앨범에 흔쾌히 참여해 줬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타이틀곡인 '노래'는 혼자만의 일기를 모든 사람들이 알게 됐을 때의 기분이 어떨지 상상하며 만든 곡이다. “이 노래는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해”라는 가사의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사랑받고 싶은 아이러니를 담아낸 가사와 자이언티만의 자유분방한 멜로디가 쉽게 다가온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