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카드뉴스]김윤아 응원 온 자우림 ‘친정 오빠들이 따로 없네’

작성 2017.02.01 18:08 조회 400
기사 인쇄하기
더스테이지
더스테이지
더스테이지
더스테이지
더스테이지
더스테이지
더스테이지
카드뉴스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김윤아와 함께하는 음악 이야기가 SBS MTV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에서 펼쳐진다.

지난해 12월 8일 솔로 정규 4집 '타인의 고통'을 발표하고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 색을 드러낸 김윤아가 음악 프로그램 MC로 나선다. 1월부터 SBS MTV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이하 '더스테이지') MC를 맡아 지난달 20일 첫 녹화를 마쳤다.

이날 첫 MC를 맡은 김윤아를 응원하기 위해 자우림 멤버들도 함께했다. 멤버들은 꽃다발을 건네며 김윤아를 응원하고 축하했다.

이날 자우림은 '샤이닝', '스물 다섯 스물 하나' 무대로 현장에 온 관객들을 행복하게 만들었고 김윤아 역시 '꿈', '야상곡', '도쿄 블루스', '타인의 고통' 등 솔로 곡을 선사했다.

'음색 깡패' 김필도 새해 첫 게스트로 함께 했다. 김필은 로이킴, 박재정 등과의 제주도 여행기를 공개하며 입담을 뽐냈고 '성북동', '사랑 하나', '괴수' 등의 곡으로 귀가 황홀해지는 시간을 만들었다.

김윤아 진행의 첫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는 1일 오후 10시 30분 SBS MTV에서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