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스터리 투성이’…아이돌마스터 박철민, 수상한 대표님 변신

작성 2017.02.02 09:30 조회 349
기사 인쇄하기
아이돌마스터 박철민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아이돌마스터.KR' 박철민이 미스터리한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변신했다.

2일 사전제작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이하 아이돌마스터.KR) 제작사 IMX 측은 박철민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철민은 극중 정확한 나이도 직업도 알려지지 않은, 신변에 관한 모든 것이 미스터리한 심민철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심민철은 상처받고 버려진 연습생 아이들을 위해 825엔터 대표가 된 후 남다른 추진력과 황금 인맥으로 연습생 아이들과 프로듀서 강신혁(성훈 분)이 위기에 빠질 때마다 남몰래 돌파구를 마련해 주며 숨은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인물.

공개된 사진 속 박철민은 심오한 눈빛으로 고양이를 품에 안고 어딘가를 지그시 응시하고 있는가 하면 의중을 알 수 없는 행동들로 제대로 괴짜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진지함과 익살스러움을 오가는 표정은 그가 왜 명품 배우인지를 입증케 하고 있다.

특히 박철민은 자타가 공인하는 '애드리브의 신(神)'인만큼 실제 현장에서도 찰진 애드리브의 향연으로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를 주도하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더불어 박철민은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낼 고양이 '마리우스'와의 케미를 위해 촬영 쉬는 시간에도 마리우스와 함께하며 자연스러운 케미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전언이다.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 반다이남코의 유명 아이돌 육성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원안으로 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드라마. 극의 리얼리티를 위해 연습생 역할은 실제 가수를 꿈꾸는 연습생들을 오디션으로 뽑았으며 프로듀서 강신혁 역에는 성훈이, 엔터테인먼트 대표 역에는 박철민이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다.

드라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에서 올 4월 방영 예정이며 국내 방송 편성도 마무리 단계에 있다.

사진=IMX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