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구재이, 뷰티 친정 '팔로우미' MC 복귀… 서지혜와 시즌8서 호흡

작성 2017.02.07 12:27 조회 209
기사 인쇄하기
구재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구재이가 뷰티 친정 '팔로우미8'에 복귀한다.

구재이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 시즌8'(가제, 이하 '팔로우미8) 새로운 MC로 낙점됐다.

구재이는 지난 2012년 닻을 올린 '팔로우미'의 원년 멤버다. 그는 꾸준한 시청자의 사랑과 관심으로 어느덧 패션앤 장수 뷰티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팔로우미8'로 다시 돌아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뷰티 노하우와 아직 다 보여주지 못했던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싱글 라이프 5년차 혼사녀 만렙 구재이는 인테리어, 요리, 이너 뷰티뿐만 아니라 모두가 부러워하는 명품 몸매의 비결과 센스 만점 스타일링 등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풍성한 라이프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팔로우미8'은 국내 스타뿐 아니라 글로벌 잇걸들을 통해 전 세계 워너비 여성들의 핫한 일상을 소개하며 더욱 알찬 뷰티 노하우와 리얼 라이프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다양한 형식을 거치며 뷰티 프로그램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져오고 있는 '팔로우미8'은 오는 3월 패션앤에서 첫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