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180도 돌변한 상남자”…정글 김민석, 피고인 이어 소름엔딩

작성 2017.02.15 09:54 조회 345
기사 인쇄하기
김민석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정글의 법칙' 김민석이 소름 엔딩을 예고했다.

15일 SBS '정글의 법칙 in 코타 마나도' 제작진에 따르면 김민석이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2주 연속 소름 돋는 반전 엔딩을 선사한 데 이어 '정글의 법칙'에서 놀라운 엔딩을 선보인다.

'정글의 법칙 in 코타 마나도' 편은 '정친소-정글에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연예계 대표 절친들과의 뜨거운 우정 생존이 펼쳐지고 있다. 김민석은 인피니트 성열의 절친으로 정글에 처음 출연해 정글 유경험자 성열의 말을 잘 듣는 듬직한 형이자 조수로서 듬직한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하루 만에 180도 돌변한 모습이 공개된다. 이세영 PD는 김민석에 대해 “시간이 조금 지나자 정글에 완벽 적응한 듯 본격적으로 정글을 활보하고 돌아다녔다. 사냥이나 탐사를 하다가 무언가에 한 번 꽂히면 순식간에 눈빛이 바뀌며 상남자로 돌변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고 밝혔다. 심지어 친구 성열이 “새끼 악어 아니냐”고 말할 만큼 거대한 대왕 도마뱀을 보고도 겁 없이 달려들어 사투를 벌였다.

반전남 김민석의 활약상은 오는 17일 '정글의 법칙 in 코타 마나도'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