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더쇼' 홍진영, 애절한 눈빛으로 표현하는 짝사랑

작성 2017.02.15 16:21 조회 269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홍진영이 사랑하는 이에 대한 애절한 마음을 담은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홍진영은 14일 오후 8시 방송된 SBS MTV, SBS연예뉴스 100회 특집 '더쇼'에서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 무대를 선보였다.

순백색의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홍진영은 그동안 보여줬던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에서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무대로 혼자 하는 사랑의 애잔함을 표현했다.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는 동양적인 리듬에 애절한 감성을 담은 오리엔탈풍의 세미 트로트곡이다. 사랑에 빠진 여자가 꽃잎을 하나씩 떼어내며 사랑을 확인하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이날 '더쇼'에서는 청순 요정돌 에이프릴과 카리스마 장신돌 크나큰이 '더쇼' 100회를 기념하는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또 B.I.G, BP 라니아, H.U.B, NCT 127, NCT 드림, SF9, 드림캐쳐, 마스크, 비트윈, 빅플로, 소나무, 신지훈, 아이(I), 일급비밀, 하이솔, 헬로비너스, 홍진영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 SBS연예뉴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