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영화 스크린 현장

'원라인' 임시완, '착한 남자'는 잊어라…사기꾼 변신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2.20 13:11 조회 355
기사 인쇄하기
원라인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임시완이 영화 '원라인'(감독 양경모)을 통해 '착한 남자' 이미지를 완성히 벗는다.

'원라인'은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가 전설의 베테랑 사기꾼 장 과장을 만나 모든 것을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신종 범죄 사기단에 합류해 펼치는 짜릿한 예측불허 범죄 오락 영화.

20일 공개된 스틸에서는 임시완의 새로운 얼굴을 확인할 수 있다. 순진하고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민재(임시완 분)는 우연히 작업 대출계의 베테랑 장 과장(진구)을 만나게 된다.

장 과장은 민재에게 사람의 마음을 홀리는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 것을 꿰뚫어보고 그를 사기단에 합류시킨다.민재는 잘생긴 외모와 유창한 언변을 무기로 성공률 100%, 신종 범죄 사기단의 에이스로 급부상한다.

임시완은 "반듯하고 순진무구한 얼굴을 가진, 사기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 알고 보니 사람 심장을 마사지하는 재주가 있는 인물이라는 반전매력을 담는 것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원라인'의 메가폰을 잡은 양경모 감독 또한 "바른 생활 사나이 이미지를 가졌지만, 대중들이 모르는 날카롭고 강인한 모습이 있다"고 전해 임시완의 색다른 변신에 기대를 높인다.

함께 연기한 진구 역시 "본인 캐릭터에 대한 확실한 준비성이 있다"고 칭찬해 예상치 못했던 능글미를 뿜어내는 민 대리 임시완의 연기 변신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임시완의 연기 변신은 3월 말,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