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너의 여행을 보여줘 2, 손미나 추천 무인도 탐험가 윤승철의 힐링 섬 여행기 공개

작성 2017.03.08 10:03 조회 426
기사 인쇄하기
현대미디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현대미디어계열의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가 오는 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트래블 갤러리(Travel Gallery)에서 여행 토크쇼 '너의 여행을 보여줘2' 3회를 진행한다.

이날 녹화에서는 MC 류시형, 청춘유리와 함께 무인도 탐험 전문가 윤승철이 출연, '힐링 찾아 떠나는 럭셔리 섬 여행' 이야기를 나눈다.

세계의 마지막 낙원이라 불리는 필리핀 '팔라완', 태평양 작은 섬들의 나라 '미크로네시아', 천국에 가장 가까운 섬 '뉴칼레도니아' 등 섬 여행의 특별한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무인도 탐험가 윤승철 작가는 사막과 극지를 달리는 마라토너이기도 하다. 그는 23세에 4대 극지 마라톤(사하라·고비·아타카마·남극)을 완주해 세계 최연소 극지 마라톤 그랜드 슬램 기록도 갖고 있다.

한편, 손미나 작가가 ONT채널 페이스북을 통해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그녀는 “정말 값진 여행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고 들었다”면서 “윤승철 작가는 이시대의 진정한 러너, 달리기를 멈추지 않는 청춘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요즘같이 각박하고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잠깐 멈춰서 무인도의 기운을 받는다는 것은 우리에게 정말 중요한 것 같다”고 전했다.

윤승철 작가는 “너무나도 아름답고 평화로운 섬 이야기를 준비했다”면서 “걱정, 근심을 덜어주고, 밤하늘의 별도 보고 파도소리도 들을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3회 방청객 전원에게는 뉴 칼레도니아 전통 음식으로 특별 제작된 도시락이 제공된다. 방청권 구매는 '더 현대닷컴(https://goo.gl/dMIt1V)' 및 행사 당일 현장에서 가능하다.(티켓 소진시 불가)

윤승철 작가의 힐링 섬 여행기는 오는 9일 목요일 저녁 7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트래블 갤러리에서 공개된다. 녹화는 페이스북 라이브로 생중계 되며, 이후 팟캐스트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너의 여행을 보여줘' 시즌2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보며 여행 전문가의 여행 이야기를 듣는 토크 행사. MC로는 김치버스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류시형 셰프와 여행 작가 청춘유리가 호흡을 맞춘다. 격주 목요일 저녁 7시 녹화.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