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더쇼’ 트와이스, 출구 없는 매력 ‘소녀들의 귀여운 일탈’

작성 2017.03.08 16:50 조회 332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트와이스가 눈 뗄 수 없는 무대로 '대세돌'의 면모를 과시했다.

트와이스는 7일 SBS연예뉴스, SBS MTV에서 방송된 '더쇼'에 출연해 신곡 '낙낙'(KNOCK KNOCK) 무대를 선보였다.

출구 없는 매력의 사랑스러운 소녀들 트와이스는 자신들 특유의 발랄한 무대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노래에 맞춰 트와이스가 선보이는 안무는 물론 표정은 트와이스의 깜찍한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만들었다.

'낙낙'은 '우아하게', '치얼업', 'TT'에서 보여줬던 트와이스의 건강한 에너지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노래다. 또 소녀들이라면 한 번쯤 꿈꿨을 '귀여운 일탈'을 콘셉트로 해 트와이스의 재기발랄함을 한층 부각시킨다.

이날 '더쇼'에는 트와이스, 브레이브걸스, 빅톤, 구구단, 김지수, BLANC7, D.I.P, 가비엔제이, H.U.B, L.A.U, SF9, The Ray, VAV, 마스크, 멜로디데이, 백퍼센트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 SBS연예뉴스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