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영상] 강남에게 란제리란?... TRENDY, '강남 스타일' 티저 공개

작성 2017.03.09 14:35 조회 280
기사 인쇄하기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강남 스타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현대미디어계열의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가 9일 공식 SNS계정 및 유튜브 등을 통해 신규 프로그램 '강남스타일'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강남이 여러 장의 종이를 자르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음악이 흐르고, 강남이 몰입하며 종이를 오려내는 횟수가 늘어날수록 궁금증은 커진다.

작업의 정체는 강남이 잡지에서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만을 골라 만든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밝혀진다. 이어 “강남, 스타일을 만들다”라는 자막이 나타나면서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간접적으로 드러낸다.

두 번째 티저는 “란제리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라는 제작진의 질문으로 시작된다. 이어 강남이 당황하며 대답을 하지 못하자 제작진은 “바지를 많이 내려 입으셔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강남이 언성을 높이며 “옥상으로 따라와” 라고 외치고, “우와”하고 놀라는 모습이 나와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강남 스타일'은 화제의 패션 트렌드부터 일상에서 유용하게 쓰일 스타일링 팁까지 알아보는 패션 전문 토크쇼. 세계 4대 패션쇼의 이모저모, 셀럽의 스타일 분석, 생활 밀착형 데일리 패션 트렌드 등 패션과 뷰티 전반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남은 단독 MC로 출연, 특유의 직설 화법으로 스타일에 대한 썰을 가감 없이 풀어낼 예정이다. 패션 전문인이 아닌 일반인의 시선으로 어렵게 느껴졌던 패션 전문 정보들을 쉽고 유쾌하게 전달한다. 첫 방송은 오는 18일 저녁 8시.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