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김재중, 11일 홍콩 공연 '중화권 투어 시작'

작성 2017.03.10 10:09 조회 125
기사 인쇄하기
김재중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김재중이 11일 홍콩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중화권 투어에 나선다.

지난 1월 말 시작한 아시아투어 '2017 KIM JAEJOONG ASIATOUR-The REBIRTH of J-'를 통해 한국, 일본의 11만 팬들과 만난 김재중이 11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열리는 공연을 시작으로 마카오, 대만 등 중화권 투어를 이어 나간다.

소속사 측은 “무대를 압도하는 가창력과 퍼포먼스는 물론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단숨에 아시아 팬들을 사로잡은 김재중이 이번 중화권 투어를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한국, 일본 투어를 통해 '왕의 귀환'을 알린 김재중은 발라드, 하드 록, 팝 펑크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팬들을 '제이 홀릭'으로 물들여 왔다. 지난 2014년 JYJ 아시아 투어 'THE RETURN OF THE KING' 이후 2년 7개월 만에 홍콩을 찾는 김재중에 팬들의 반응 역시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특히 11일 공연 전 예정된 기자회견에는 동방일보를 비롯한 홍콩의 유명 일간지는 물론 온라인 매체 소후, 유명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 음악 전문 사이트 인위에타이 등 40여 매체가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김재중을 향한 홍콩 언론의 기대감 또한 높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게 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