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K팝스타6' 김소희X이수민 디스코걸 변신 ‘복고 스타일링 눈길’

작성 2017.03.11 10:43 조회 270
기사 인쇄하기
K팝스타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K팝스타6' 김소희, 이수민의 무대 스틸컷이 공개됐다.

12일 방송되는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서는 생방송 진출을 위한 TOP8 참가자들의 경연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연습생 참가자 김소희와 이수민의 팀 무대가 공개된다.

'K팝스타6'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프로그램 공식 SNS 채널과 네이버 포스트 등을 통해 김소희, 이수민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이제껏 본 적 없는 화려한 패턴의 의상과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TOP8 경연을 위해 발랄한 분위기의 디스코 풍 댄스곡을 선곡했다. 이에 과감한 원색과 큰 무늬가 돋보이는 옷을 맞춰 입고 80년대 복고 스타일로 변신했다. 이수민은 앞머리를 강하게 말아 올린 스타일로, 김소희는 볼드한 액세서리 등으로 디스코 펑키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주로 시크함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대를 꾸며온 두 사람의 확 달라진 비주얼에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12일 방송되는 '생방송 진출전'은 TOP8 참가자들이 1:1 대결을 펼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이프렌드, 샤넌, 고아라-김혜림, 전민주-크리샤 츄, 김소희-이수민, 김윤희, 석지수, 마은진 등 쟁쟁한 실력자 중 과연 어느 팀이 생방송 무대로 직행할 수 있을지, 이들의 무대는 12일 오후 9시 15분 'K팝스타6'에서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