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양희은X악동뮤지션, 신곡 '나무' 발표 '47년 차 넘은 교감'

작성 2017.03.13 10:36 조회 228
기사 인쇄하기
악동뮤지션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양희은이 SNS를 통해 악동뮤지션과의 신곡 출시 소식을 알렸다.

15일 정오 공개되는 '나무'는 양희은 콜라보 프로젝트 '뜻밖의 만남'의 여덟 번째 곡이다. 악동뮤지션은 지금까지 양희은이 함께 작업한 아티스트 중 가장 나이가 어린 팀으로 과연 47년 차를 어떻게 담아 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양희은과 악동뮤지션은 지난해 SBS '판타스틱 듀오'에서 함께 무대에 올라 '엄마가 딸에게'를 노래했다. 방송 후 SNS를 통해 대중들의 감동 댓글이 이어졌고 태양에 이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세대를 뛰어넘는 역대급 콜라보로 화제가 된 바 있다.

2014년부터 시작 된 양희은 싱글프로젝트 '뜻밖의 만남'은 윤종신, 이적, 이상순, 김창기, bk! of Astro Bits, 강승원, 김반장까지 국내 쟁쟁한 실력파 뮤지션들이 함께 해왔다. 단순히 듀엣이나 피처링이 아닌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이어진 밀도 높은 콜라보레이션으로 상업성을 떠나 수준 높은 음악을 발표해왔다.

양희은은 공식 SNS을 통해 “저희들 마음이 여러분께 작은 울림을 드리길 기원합니다”라며 신곡 출시를 앞두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