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일

골프존유통, '2017 SBS 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참여... 다양한 골프용품 특가 판매

작성 2017.03.14 09:24 조회 1,503
기사 인쇄하기
골프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주)골프존유통의 '골프존마켓'과 '골프에비뉴'의 제품들을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에서 만날 수 있다.

SBS 골프박람회 참여 업체 중 총 10개 부스(33m²)의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골프존마켓과 골프에비뉴는 다양한 골프클럽, 골프용품, 의류를 특별할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골프용품유통 브랜드인 골프존마켓 부스에서는 브리지스톤 V300Ⅳ 경량스틸 아이언이 30세트 한정으로 89만원 특가판매를 진행한다. 던롭 XXIO FG 드라이버 및 아이언도 시중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골프존유통의 새로운 골프웨어 컨셉스토어 브랜드인 골프에비뉴는, 현재 대구 황금네거리점, 부천점을 운영중이며 3/17 압구정점을 신규 오픈하는 등 연말까지 10개 이상의 매장을 열고 골퍼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하고 실용성 있는 골프웨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킨텍스 골프 박람회에서도 풋조이 티셔츠 15,000원 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의 골프웨어를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SBS골프는 오는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7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이하 골프대전)을 개최한다.

매년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로 대한민국 골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골프대전이, 올해에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 찾아온다.

이번 행사는 유명 골프 브랜드의 신제품과 신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보 수 있는 브랜드관과, 골프 용품, 골프 웨어, 액세서리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관으로 꾸며진다.

전 품목을 아우르는 전시 뿐 아니라, 다양한 부대 행사까지 마련돼 있어 진정한 '골프 페스티벌'을 관람할 수 있을 전망이다.

행사장을 찾는 골퍼들은 매일 펼쳐지는 원포인트 레슨 및 골프클럽 피팅 강연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사은품 또한 수령할 수 있다.

5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골프대전은 14회째를 맞는 올해 아시아 최대 규모로 성장해 최고의 골프 페스티벌로 자리잡았다.

총 2,500여 개 부스에서 약 200개 골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SBS골프 유료회원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SBS골프 APP 설치회원에게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