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최민용 첫사랑, 그럴수도 있지”…가상 아내 장도연, 쿨한 반응

작성 2017.03.14 14:04 조회 182
기사 인쇄하기
장도연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가상 남편 최민용과의 첫사랑에 “그럴 수도 있다”며 의연하게 대처했다.

14일 SBS 러브FM '윤형빈 양세형의 투맨쇼'(이하 투맨쇼)에 개그맨 양세찬과 장도연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장도연이 배우 최민용과 함께 하고 있는 가상 신혼생활에 대해 집중 조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도연의 '가상 결혼생활'에 대해 양세찬은 “우리도 몰랐다. 기사 보고 알았다. 이렇게 말 안 해도 되는 거냐? 서운하다”고 말하자 장도연은 “나도 만나고 알았다. 촬영 중에 기사가 났더라”고 답했다.

이어 DJ 양세형이 “아직 뽀뽀밖에 안 했죠?”라고 짓궂게 물었고, 장도연은 “무슨 소리냐? 감정이 잡히면 언젠간 하겠죠. 언제 어디서든 긴장하고 있겠다”라고 담담한 모습을 보여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을 듣던 청취자는 “실시간 검색어에 '최민용 첫사랑'이 있다. 질투 나지 않냐?”고 물었고, 이에 장도연은 “그럴 수도 있죠”라고 의연하게 대답하며 대화를 마무리했다. 

'윤형빈-양세형의 투맨쇼'는 매일 낮 12시에 방송되며 인터넷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