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서희경 송영한 특급레슨... SBS골프아카데미, 봄개편 21일 특집생방송

작성 2017.03.20 10:06 조회 633
기사 인쇄하기
sbs golf 법보다 화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SBS골프아카데미(이하 '골프 아카데미')가 대대적인 봄 개편에 나서며 21일, 22일 90분간 특집 생방송으로 꾸며진다.

지난 1999년 첫 방송을 시작한 골프아카데미는 대한민국 최초의 레슨 프로그램으로 골프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017시즌에는 'PGA클래스A'멤버로 세계 50대 골프 교습가에도 이름을 올린 고덕호와 세계 3대 투어를 정복한 김영이 화요일을 책임지고, 한국과 일본 무대에서 통산 10승을 일군 베테랑 골퍼 허석호와 친절한 레슨으로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신나송이 수요일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번 개편을 맞이해 스타 골퍼들이 지원사격으로 출격해 힘을 보탤 예정이다. 먼저 21일 화요일에는 고덕호의 제자인 서희경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서희경은 올 시즌 KLPGA투어 해설위원으로 합류한다고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희경은 KLPGA투어 통산 11승과 LPGA 신인왕을 차지한 스타플레이어로 그녀만의 실전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sbs golf 법보다 화해


이튿날 방송되는 특집 방송에서는 일본에서 활약 중인 '어린왕자' 송영한이 나선다. 송영한은 선배 허석호의 레슨프로그램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출연하게 됐다. 허석호와 일본투어에서 활동하며 인연을 쌓은 송영한은 JGTO 우승비법 등을 공개하며 아마추어들을 위한 실전 레슨을 공개한다.

제작진은 "올 시즌은 최강 레슨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가려움을 시원하게 긁어 줄 알짜배기 레슨을 펼칠 것"이라며 "특히 이번 개편을 통해 처음 레슨 프로그램에 입문한 허석호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허석호 프로는 방송에서는 새내기지만, KPGA 2승과 JGTO 8승의 화려한 투어 경험이 있다. 수년의 경험을 살린 갖가지 꿀팁으로 중무장해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기술을 전해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골프 아카데미는 TV뿐 아니라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으로도 시청 가능하다. SBS골프(SBS Golf)페이지를 통해 라이브 방송에 참여할 수 있으며, 댓글로 질문을 올리면 실시간으로 고민을 해결해준다. 더욱 풍성한 볼거리로 찾아가는 골프아카데미는 매주 화요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