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더쇼' B.A.P 방용국, 알고 보니 수다쟁이 '대현과 남다른 브로맨스'

작성 2017.03.21 09:36 조회 231
기사 인쇄하기
B.A.P
B.A.P
B.A.P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남성그룹 B.A.P 리더 방용국이 의외의 수다쟁이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21일 방송되는 SBS MTV 음악 버라이어티 '더쇼'의 '빙고 토크' 코너에는 한층 더 성숙한 남성미로 돌아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B.A.P가 출연한다. 이날 B.A.P는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 흥미를 더한다.

과묵한 것으로 알려진 방용국은 리더로서 그 어떤 멤버보다 적극적으로 '빙고 토크'의 성공을 위해 평소 아껴 뒀던 말들을 대방출하며 수다쟁이로 변신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어 방용국은 특정 질문에 서슴없이 팀 동료 대현을 꼽아 둘 만의 '브로맨스'를 과시하기도 한다. 과연 어떤 질문 때문에 대현과 묘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는지는 방송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또 방송은 팀 내 최고 '비글돌' 자리를 놓고 벌이는 대현과 영재의 숨 막히는 댄스 배틀과 종업만 할 수 있는 특별한 개인기도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밖에 이날 '더쇼'는 갓세븐과 식스밤, 이순정이 출연해 스페셜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깜찍한 소녀들 립버블의 데뷔 무대와 B.A.P, 브레이브걸스, CRA'BEAT, Gavy NJ, IK BROTHERS, MVP, 빅톤, 구구단, 로미오, 신현우, 여자친구 등도 함께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 SBS연예뉴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