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태란, SBS 새 일일극 '맛 좀 보실래요' 여주인공 확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3.22 09:40 조회 384
기사 인쇄하기
이태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태란이 SBS 새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박경렬)의 여주인공으로 확정됐다.

이태란은 '맛 좀 보실래요?'에서 한 번 믿으면 의심 없이 직진하는 여자 강해진 역을 맡는다. 극 중 강해진은 혼자서 여섯 살 연하 남편을 최고 명문대 법학과에 합격시키는 것은 물론, 다 무너져 가는 시아버지의 식당을 직접 운영하며 묵묵히 가족들의 뒷바라지를 하는 당차고도 듬직한 캐릭터다. 이태란은 이런 강해진 역을 맡아 당찬 여성의 매력을 펼쳐낼 전망이다.

평소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와 매 출연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이태란의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맛 좀 보실래요?'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태란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다수의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태란이 '여자를 울려' 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게 됐다”며 “극 중 캐릭터와 이태란의 높은 싱크로율 또한 드라마를 보는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맛 좀 보실래요?'는 '황홀한 이웃'을 연출한 박경렬 감독과 '마이 시크릿 호텔'을 집필한 김도현 작가의 작품이다. 현재 방영 중인 '사랑은 방울방울'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SBS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