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개코, 새 싱글 타이틀 ‘코끼리’ 호기심 유발 카툰 티저 공개

작성 2017.03.24 09:31 조회 124
기사 인쇄하기
다듀 개코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다이나믹듀오(Dynamic Duo) 멤버 개코의 솔로 앨범 타이틀이 '코끼리'로 밝혀졌다.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24일 공식 SNS에 개코의 새 솔로 싱글 타이틀이 '코끼리'임을 알림과 동시에 호기심을 자극하는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에는 두 명의 우주비행사가 달에 깃발을 꽂은 후 의문의 발소리가 들리자 소리가 나는 방향으로 이동했고 이들이 도착한 곳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한 발자국이 찍혀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카툰 형식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는 지난 1969년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달에 착륙한 미국 우주비행사들의 이야기를 차용했다. 개코의 새 싱글과 이번 티저가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절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티저 이미지와 함께 “Gaeko, 2017. 04.”라는 짧은 멘트와 #개코 #Gaeko #코끼리 #Gajah #201704 등의 해시태그를 붙이며 개코의 새 싱글 타이틀이 '코끼리' 임을 암시하고 4월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2014년 10월 발매한 정규앨범 '레딘그레이'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오는 개코는 작사-작곡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듀싱 및 뮤직비디오 작업 등 전방위적 디렉팅을 전부 진두지휘하는 등 다시금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드러낼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코의 새 솔로 싱글 '코끼리'는 4월 초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