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미쓰에이 페이 "어릴 때 무용 덕, 복근은 기본 동작으로 관리"

작성 2017.03.24 09:46 조회 229
기사 인쇄하기
미쓰에이 페이
미쓰에이 페이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미쓰에이 페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건강한 일상을 담은 보디 화보를 공개했다.

걸그룹 미쓰에이의 멤버이자 '댄싱 위드 더 스타3'의 우승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요리왕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가진 페이는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탄탄한 보디라인이 돋보이는 블루 계열의 스윔 슈트와 핑크톤 크롭톱. 레깅스를 쿨한 카리스마로 멋지게 소화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페이는 탄탄한 보디 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 비법으로 필라테스와 무용을 병행하고 있다며 “내가 어렸을 때부터 무용을 해서 기본 동작만 연습해도 복근은 자연스럽게 관리가 되더라. 이틀에 한 번씩 한 시간 정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평소 먹는 것을 즐긴다는 페이는 “다이어트를 위해 먹을 걸 참는다는 게 고통스럽잖아. 그래서 맛있게 먹으면서 꾸준히 운동하며 관리하는 게 중요한 거 같다”라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레시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거나 짠 음식을 먹고 싶을 때는 배춧국과 야채국을 만들어 먹는다고 말했다.

페이는 “목표를 갖고 접근하는 다이어트는 정말 힘들지 않냐. 매일매일 일상에서 조금씩만 관리한다면 건강하고 예쁜 몸을 유지하는 게 그리 어렵지 않을 거다”라며 건강과 몸매를 위해서라면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고 밝혔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