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강남, 패션 ‘헐남’ 됐다? ... TRENDY '강남 스타일' 통해 공개

작성 2017.03.24 10:39 조회 371
기사 인쇄하기
현대미디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오는 25일 방송예정인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패션 프로그램 '강남스타일' 2회에서는 사랑받는 '남친룩' 스타일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강남이 남친룩으로 유명한 스타를 인터넷에 검색, 그들의 남친룩 포인트 아이템부터 패션 스타일링 팁까지 자세히 알아본다. 특히 강남은 사석에서 자주 만난다는 '체대 오빠' 남주혁만의 특별한 사복패션 아이템을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강남은 검색창에 '강남 사복'을 입력해 찾은 자신의 과거 패션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특히 본인의 사복패션에 '헐남'이라 칭한 사진을 보고 충격에 휩싸였다는 후문이다. 녹화에서 그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여러분 강남 사복 절대 검색하지 마세요”라고 소리쳐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어 '강남 남친룩', '강남' 등으로 검색어를 바꿔 보았지만 끊임없이 나오는 자극적인 이미지 때문에 급하게 코너를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봄 패션의 시그니처인 '플라워 패턴' 스타일링 정보를 소개한다. 녹화에서 강남은 미스코리아 김정진과 함께 매 시즌마다 조금씩 변형되어 온 플라워 패턴 패션 경향을 알아보고, 모자와 양말 등 다양한 플라워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 이어 플라워 패턴을 이용한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살펴본다.

녹화에서 강남은 “플라워 아이템을 활용할 시 의상은 심플하게 매칭하는게 포인트”라며 “포인트 스타일링이 진리”라고 조언하는 등 패션 MC의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강남은 플라워 자수가 들어간 데님과 가디건을 입은 셀럽의 사진을 보고 “이게 뭐야”라며 폭풍 디스를 했다고. 그러나 그 셀럽은 바로 최고의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이었고, 이를 알게 된 강남은 곧바로 처세를 바꿔 특급칭찬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봄맞이 훈훈한 남친룩 패션과 플라워 패턴 스타일링 방법까지 알아보는 '강남 스타일'은 오는 25일 밤 8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첫 방송된다.

'강남 스타일'은 가수 강남이 단독 MC를 맡아 패션, 뷰티에 관련된 정보를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는 패션 토크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8시 본방송.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