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SM ‘STATION’ 시즌 2, 레드벨벳 잇는 두 번째 주인공은 NCT 텐

작성 2017.03.24 11:47 조회 147
기사 인쇄하기
레드벨벳-NCT
레드벨벳-NCT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 시작을 알리는 영상이 공개됐다.

24일 자정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는 'STATION' 시즌 2의 첫 주자인 레드벨벳 트레일러, 두 번째 주인공인 NCT 텐 무빙 포스터 등 2편의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특히, 레드벨벳 트레일러에는 31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신곡 'Would U'(우드 유) 하이라이트 티저는 물론,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 아이린의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이 담겨 있다. NCT 텐 무빙 포스터는 SM 더 퍼포먼스의 첫 주자로 나서는 텐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날 오전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의 진행을 예고하는 'STATION' 시즌 2의 스포일러 영상도 공개, 앞으로 선사할 컬래버레이션, 참여 아티스트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 새롭게 시작되는 'STATION'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STATION' 시즌 2는 31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인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