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한보름, 맛좀보실래요 캐스팅…당찬 매력 발산

작성 2017.03.28 10:04 조회 936
기사 인쇄하기
한보름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한보름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8일 한보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한보름이 SBS 새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박경렬)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맛 좀 보실래요?'는 현실적인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이야기로 내 이야기 같고, 내 가족의 이야기 같은 유쾌 발랄 가족 통속극.

한보름은 극 중 정준후의 이복 여동생 정주리를 연기한다. 정주리는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자란 늦둥이 막내딸로 하고 싶은 것, 갖고 싶은 것은 다 갖고 마는 철부지 공주 캐릭터. 빼어난 외모와 몸매로 남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첫눈에 반한 남자의 마음을 얻을 때까지 적극적으로 대시하는 당돌함까지 지닌 인물로 드라마를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한보름은 이번 드라마에서 이태란, 류진, 심지호 등과 호흡을 맞추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한보름은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이고 눈에 띄는 미모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라면서 “극 중 정주리가 가진 당돌하고 당찬 매력을 통통 튀는 연기로 잘 표현해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맛 좀 보실래요'는 '사랑은 방울방울' 바통을 이어받아 오는 5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키이스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