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뮤직

'오늘 입대' 서인국, 팬들에 인사 "더 늠름하게 돌아오겠다"

작성 2017.03.28 10:50 조회 419
기사 인쇄하기
서인국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28일 육군 현역 입대를 앞둔 서인국이 소속사를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서인국은 이날 오후 2시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한다. 서인국은 이곳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한다.

서인국 소속사 측은 이날 “입대 시 별도의 인터뷰에 대한 진행 계획은 없으며 조용히 입대할 예정이다. 서인국은 오늘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한 뒤 가수이자 배우로 돌아온다”라고 밝혔다.

이어 팬들에게 보내는 서인국의 메시지도 전했다. 서인국은 소속사를 통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여러분 곁을 떠나 있지만 2년이라는 시간이 금방 갈 것 같다.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서로 돌아올 만남을 기다리자. 여러분 생각이 많이 날 것 같다. 그만큼 다시 만날 때 기쁨도 더 크겠지. 열심히 나라를 지키고 더욱 늠름하게 돌아오겠다. 사랑한다”라는 인사를 남겼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입대에 앞서 마지막까지 서인국의 활동에 관심 가져주고 응원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서인국은 입대를 앞두고 27일 정오 싱글 '함께 걸어'를 발표하면서 입대 전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함께 걸어'와 '민트 초콜릿' 두 곡에는 서인국의 팬들을 향한 마음이 느껴진다.

서인국은 입대 전 드라마 '38사기동대'와 '쇼핑왕루이' 등에 출연하며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연기자로 입지를 다졌다. 12월에는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