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K팝스타6’ ‘박지민-이하이-백아연’ 시즌1 TOP3 콜라보 성사

기사 출고 : 2017-04-02 10:14:45

조회 : 242

K팝스타

[SBS 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K팝스타6' 생방송에서 '박지민-이하이-백아연'의 스페셜 콜라보 무대가 성사됐다.

2일 밤 9시 15분,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두 번째 생방송 경연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승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TOP4 – 샤넌, 보이프렌드(김종섭, 박현진), 민아리(전민주, 고아라, 이수민), KWINS(크리샤츄, 김소희, 김혜림)의 세미 파이널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TOP4의 무대 외에 'K팝스타' 출신 아티스트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의 스페셜 콜라보 무대도 펼쳐진다. 지난 2011년 방송된 'K팝스타' 시즌1의 TOP3 참가자인 이들은 'K팝스타'를 통해 가수의 꿈을 이뤘다. 오디션 참가자에서 '디바'가 되어 'K팝스타' 무대를 다시 찾은 세 사람이 꾸밀 콜라보 무대가 모두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K팝스타6' 제작진은 "시즌1 당시 박지민 양이 중2, 이하이 양이 중3 등 세 명 모두 어리고 귀여운 10대 청소년들이었다"고 회상하며 "그 어린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믿기지 않는 가창력과 소울에 모두가 깜짝 놀랐던 기억이 지금도 생생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세 사람이 이제 모두 성인이 된 것은 물론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가수로서 자신들이 태어난 무대에 다시 서게 돼 제작진 입장에서도 감회가 깊다"고 밝혔다.

과거 박지민과 이하이의 라이벌 구도가 모았던 화제성은 상상을 초월했다. 국내 오디션 사상 최초의 10대 우승자이자 최초의 여성 우승자 타이틀을 놓고 벌인 결승전은 당시 각종 연예 매체는 물론 주요 일간지에서도 자세히 다룰 정도로 전 국민의 관심 속에 치러졌다. 그러나 실상 그 주역들인 TOP3가 'K팝스타'에서 한 무대를 함께 꾸민 적은 한 번도 없었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제작진은 "'K팝스타' 출신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이날 세미 파이널이 끝나면 결승전으로 향할 단 두 팀의 TOP2가 가려진다. 우승을 두고 마지막 결전을 벌이게 될 참가자가 누가 될지, 'K팝스타' 시즌1 주역인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의 특별 무대와 TOP4 참가자들의 경연 현장은 오늘(2일) 밤 9시 15분, 부천 체육관에서 생중계된다.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