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황지현, '맛좀보실래요' 캐스팅..미모의 쉐프 변신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4.03 10:59 조회 558
기사 인쇄하기
황지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황지현이 SBS 새 일일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박경렬)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3일 황지현 소속사 브룸스틱은 “황지현이 SBS 새 일일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에서 전직 여배우 출신 미모의 쉐프 배유란 역할로 안방극장을 찾는다”고 밝혔다.

'맛 좀 보실래요?'는 현실적인 인물들이 만들어내는 이야기로 내 이야기 같고, 내 가족의 이야기 같은 유쾌 발랄 가족극이다. 황지현은 극 중 탑 배우로 활동 중 작품을 집필한 스타 드라마 작가 오대구(류진 분)와 결혼, 이후 프랑스로 요리 유학을 다녀온 후 요리 연구가로 변신하는 인물이다.

동서양의 매력이 공존한 마스크와 늘씬한 몸매, 눈길을 사로잡는 연기력을 갖춘 황지현은 MBC 드라마 '논스톱3'로 데뷔한 이후 '9회말 투아웃', SBS '녹색 마차', '마녀유희', 영화 '기생령',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등에 출연해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황지현은 "오랜만에 들어가는 작품이라 기대되고 설렌다. 감독님과 작가님 스텝분들이 너무 반겨주어서 감사한 마음으로 좋은 작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맛 좀 보실래요'는 '황홀한 이웃'의 박경렬 PD가 연출, '마이 시크릿 호텔' 김도현 작가가 집필하는 작품으로, 황지현 외에 류진, 조연우, 이태란, 심지호 등이 출연한다. 현재 방영 중인 '사랑은 방울방울'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