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설경구X임시완의 범죄극 '불한당', 5월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4.06 09:30 조회 193
기사 인쇄하기
불한당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설경구, 임시완 주연의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이 5월 개봉을 확정했다.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은 범죄조직의 1인자를 노리는 재호와 세상 무서운 것 없는 패기 넘치는 신참 현수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액션드라마.

2012년 '나의 P.S 파트너'로 전국 200만 관객을 모으며 충무로의 주목을 받은 변성현 감독이 연출을 맡고 설경구, 임시완 외에도 김희원, 전혜진, 이경영, 김성오 등이 출연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6일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모든 것을 갖기 위해 불한당이 된 남자 재호(설경구)의 카리스마와 더 잃을 것이 없기에 불한당이 된 남자 현수(임시완)의 눈물, 그리고 서로를 향한 두 남자의 의심 가득한 눈빛이 담겨있다.

여기에 재호의 “사람을 믿지 마. 상황을 믿어야지”, 현수의 "아직도 나 의심하는 거예요?"라는 대사는 완벽한 대구를 이루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의리와 의심이 오고 갔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권총을 겨눈 재호와 단호하게 총 끝을 잡고 있는 현수의 이미지에 담긴 '믿는 놈을 조심하라'는 카피는 이들 사이에 펼쳐질 예측 불가한 앞날을 암시하며 긴장감을 돌게 한다. 남성적인 매력을 극대화한 옆모습의 설경구와 처참하게 망가진 얼굴 속에 차갑게 얼어붙은 임시완의 눈빛이 극명한 대비를 이룬다.

1차 예고편에는 재호와 현수가 손잡고 조직의 1인자가 되기 위해 합심하는 과정이 담겼다. 두 남자의 거침없는 액션은 생경한 카메라 앵글을 통해 지금껏 보지 못한 스타일리쉬한 범죄액션 영화를 예고한다.

특히 이번 1차 예고편에서는 설경구와 임시완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변신이 엿보인다. 반듯한 수트에 완벽한 스타일링이 빛나는 빈틈없는 비주얼과 거친 액션은 지금까지 두 배우에게 보지 못한 남성적인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