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물고기가 무서워”…주먹쥐고뱃고동 황치열, 깜놀퍼레이드

작성 2017.04.12 10:26 조회 275
기사 인쇄하기
황치열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주먹쥐고 뱃고동' 황치열이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15일 SBS '주먹쥐고 뱃고동' 제작진은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 사이트, SNS 계정 등을 통해 '주먹쥐고 뱃고동'의 티저 2탄, 황치열 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서는 '新 자산어보'를 만들기 위해 멤버들과 함께 울진 앞바다로 향한 황치열의 모습이 그려졌다. '경상도 사나이', '상남자' 이미지는 온데간데없었다. 물고기와 해산물을 보며 두려워하는 황치열의 모습과 겁에 질린 목소리가 이어졌다.

황치열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제가 물고기를 못 잡는다. 물고기가 무섭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새우 한 마리를 옮기면서도 “으으으으~~~”라고 소리를 지르며 발을 동동 구르는가 하면, 게를 쥐고 자신에게 다가오는 육중완을 향해 “하지 마! 나한테 하지 마!”라고 외치는 반전 모습을 선보였다.

황치열의 '깜놀 퍼레이드'는 이어졌다. 생선, 문어, 심지어 그물에 걸린 게를 보고도 “아 깜짝이야”라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이어 “극복의 아이콘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주먹쥐고 뱃고동'은 200년 전, 손암 정약전 선생이 쓴 우리나라 최초의 해양 생물 백과사전 '자산어보'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바다와 섬 곳곳의 해양 생태계를 새롭게 기록하며 현대판 '新 자산어보'를 만들어나가는 신개념 어류 추적 버라이어티. 김병만을 비롯해 육중완, 이상민, 육성재, 황치열, 김영광, 경수진 등이 출연하며 15일 첫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