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마이클리-신영숙-정선아 등 한무대…뮤지컬 공연 ‘채널 엠’으로 뭉친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4.12 15:58 조회 317
기사 인쇄하기
채널 엠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MUSICAL NORI CLUB <ch. M> (뮤지컬 노리 클럽 <채널 엠>) (제작:오니아컴퍼니) 공연에서 뭉친다.

MUSICAL NORI CLUB <ch. M> (뮤지컬 노리 클럽 <채널 엠>)은 Musical, Music, Mystery, Mission 등의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으며, 뮤지컬 배우들의 출연작 히트 넘버들만을 부르는 기존의 갈라 콘서트와의 차별을 외치며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이 함께 참여하여 뮤지컬 배우들과의 독특한 조합이 기대된다. 놀이 같은 공연, 예능 같은 토크쇼, 뮤지컬 같은 콘서트를 지향 하고 있는 이번 공연에서는 그동안 무대 위에서 보지 못했던 배우들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과 마이클리, 신영숙, 김호영, 정선아, 전동석 등 정상급 인기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하는 이번 공연은 6월 10, 11일 양일간 압구정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4월 14일 오후 3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