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공민지, '더쇼'서 첫 컴백 무대 '화려한 솔로 데뷔'

작성 2017.04.18 12:09 조회 147
기사 인쇄하기
공민지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가수 공민지가 '더쇼' 무대를 통해 화려한 솔로 복귀를 알린다.

18일 오후 8시 방송되는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SBS연예뉴스 '더쇼'에서는 2NE1 탈퇴 후 1년여 만에 솔로로 돌아온 공민지의 컴백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한층 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찾아온 공민지의 솔로 앨범은 래퍼 박재범과 플로우식 등 많은 힙합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과연 어떤 강렬한 퍼포먼스와 무대가 꾸며질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공민지

또 '빙고토크' 코너에서는 신곡 '낮보다는 밤'으로 돌아온 EXID가 출연해 털털한 매력을 과시한다. EXID는 시종일관 유쾌하게 빙고토크에 적극 참여해 그 어떤 아이돌보다 매끄럽게 코너가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또 이날 빙고토크에서는 갑상선 투병으로 함께 활동하지 못하는 멤버 솔지의 빈자리를 언제 느끼는지 라는 질문에 단 한 명도 빠짐없이 동일한 대답을 해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과연 어떤 대답이었을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라붐, 베리굿, 정은지의 컴백무대도 준비돼 있다. 그 외에도 B-Side, DAY6, EXID, 프리스틴, 구구단, 드림캐쳐, 세이예스, 인엑스, 틴탑, 황인선, 힌트의 무대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 SBS연예뉴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