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불청' 김완선X류태준, 드디어 공개되는 특급 커플댄스 '더티댄싱'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4.18 13:44 조회 737
기사 인쇄하기
불타는청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불타는 청춘' 김완선과 류태준의 콜라보 무대가 공개된다.

18일 방송될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봄 내음이 물씬 나는 전북 남원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더불어 김완선의 콘서트에서 펼쳐진 김완선X류태준의 특별 합동 무대가 공개된다.

김완선과 류태준은 영화 '더티댄싱'의 남녀 주인공으로 변신, 커플 댄스를 연습했다. 류태준은 김완선과의 첫 댄스연습에서 "마음은 준비가 됐는데, 몸이 따라줄지 걱정"이라면서 "완선 누나만 믿고 하겠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처음으로 도전하는 댄스 무대에 긴장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5주간의 준비과정을 걸쳐 무대에 오르게 된 두 사람은 서툴렀던 첫 연습과 달리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영화 속 명장면을 완벽하게 재현해 콘서트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김완선과 류태준을 응원하기 위해 '불청' 멤버들이 총출동해 객석에 자리를 채우며 끈끈한 우애를 뽐냈다.

콘서트 현장을 뜨겁게 만든 김완선X류태준의 특별 합동 무대는 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